2025/02/20 5

누가복음 5:27~39 <종교 v.s 복음> 찬송 528장 예수가 우리를 부르는 소리 Ⅳ. 레위를 부르심 (눅 5:27-39)

누가복음 5:27~39 찬송 528장 예수가 우리를 부르는 소리Ⅳ. 레위를 부르심 (눅 5:27-39) 마지막 절을 제외한 모든 본문의 말씀은 마태복음 마가복음에서 이미 읽은 것이다. 이것은 사실상 주 예수께서 행하신 기적의 기사가 아니다. 이 기사는 그리스도의 놀라운 은혜에 대한 설명이다. (1) 그리스도가 세관에서 세리를 불러 제자로 삼고 따르게 한 일은 그의 놀라운 은혜였다(27절). 이 일로 말미암아 그는 자신을 드러내게 되었으며, 세리와 죄인의 친구라는 비방을 받게 되었다. (2) 그리스도의 부르심이 유효한 것이 된 것 또한 그의 놀라운 은혜였다. 세리라는 직업을 가진 자들은 보통 거의 신앙을 가지려 하지 않았는데, 이 세리는 일어나 그리스도를 좇았다(28절). 성령과 그리스도가 역사할 ..

고린도전서 6:20 말씀 & 기도 🙏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말씀 (고린도전서 6:20) 기도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you were bought with a price. So glorify God in your body. -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이 되셔요~♡ 2월 21일(금) 성서 정과 :시 37:1~11, 창세기 44:1~17요한일서 2:12~17 평강하셔요!!

말씀 기도 2025.02.20

2월 21일(금) 성서 정과

시편 37:1-11, 39-401  악을 행하는 자들 때문에 불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지어다2  그들은 풀과 같이 속히 베임을 당할 것이며 푸른 채소 같이 쇠잔할 것임이로다3  여호와를 의뢰하고 선을 행하라 땅에 머무는 동안 그의 성실을 먹을 거리로 삼을지어다4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5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6  네 의를 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하시리로다7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 자기 길이 형통하며 악한 꾀를 이루는 자 때문에 불평하지 말지어다8  분을 그치고 노를 버리며 불평하지 말라 오히려 악을 만들 뿐이라9  진실로 악을 행하는 자들은 끊어질 것이나 여호와를 소망..

성서 정과 2025.02.20

분수 - 나해철 쏟아져 내리고자 솟구친 게 아니었어 나를 밀어 올리는 너의 안간힘이 가여워 몸을 띄우기로 한 거야 네가 원한다면 나는

분수- 나해철쏟아져 내리고자 솟구친 게 아니었어나를 밀어 올리는 너의 안간힘이가여워몸을 띄우기로 한 거야네가 원한다면 나는 새가 되어서라도푸른 하늘로 가버릴 생각이었어너는 왜 나를 힘껏 올리다 말고주저앉아 우는 것이냐나의 자유는네가 끝까지 떠밀어 줄 때 오는 것나는 솟아 오르다 말고이제 너에게로 산산이 부서져 쏟아져 내린다* 분수는 솟구치지만 쏟아져 내리고야 말죠. 분수를 보려고 하고 그것을 즐기곤 한다. 하지만 그의 눈에 다른 것이 보였다. 올리다가 힘에 빠져 떨어지는 분수가뭔가에 밀리지만 도로 떨어져 버리는 자신을 누군가와 상황을 그리고 있어 보인다. 자유롭게 날아가고 싶지만도로 돌아오는 모습을 말하고 있다..

모리아/삶 2025.02.20

[나는 알고 또한 믿고 있다] -구상- 이 밑도 끝도 없는 욕망과 갈증의 수렁에서 빠져나올 수 없음을 나는 알고 있다. 이 밑도 끝도 없는

[나는 알고 또한 믿고 있다]-구상-이 밑도 끝도 없는욕망과 갈증의 수렁에서빠져나올 수 없음을나는 알고 있다.이 밑도 끝도 없는고뇌와 고통의 멍에에서벗어날 수 없음을나는 알고 있다.이 밑도 끝도 없는불안과 허망의 잔을피할 수 없음을나는 알고 있다.그러나 나는 또한 믿고 있다.이 욕망과 고통의 허망 속에인간 구원의 신령한 손길이감추어져 있음을,그리고 내가 그 어느 날그 꿈의 동산 속에 들어영원한 안식을 누릴 것을나는 또한 믿고 있다.

모리아/시 2025.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