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 7

누가복음 21:29~38 <때를 분별하고 깨어 기도하라> 찬송 328장 너 주의 사람아 Ⅳ. 심판의 예언 (눅 21:29~38)

누가복음 21:29~38 찬송 328장 너 주의 사람아Ⅳ. 심판의 예언 (눅 21:29-38) (1) 그리스도께서는 제자들에게 나무의 싹이 나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알 수 있듯이 보고 깨달을 수 있는 시기의 징조를 잘 분간하라고 말씀하신다(29-31절). 자연 세계에 인과관계가 있듯이 섭리의 세계에도 사건들이 상호 관련되어 있다. 박해 세력이 급하게 몰락해간는 것을 보면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운 줄을 알 수 있다. (2) 그리스도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런 일들이 확실히 일어날 것이며 곧 일어날 것으로 알라고 말씀하신다. 1) 유대나라의 멸망은 얼마 남지 않았다(32절). 이 세대가 지나가지 전에 모든 일이다 이루리라(32절). 살아서 그것을 보게 될 자들이 있었다. 2) 유대 나라의 멸망은 확실하다. 유..

빌립보서 1:11 말씀 & 기도 🙏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

말씀 (빌립보서 1:11) 기도 🙏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 filled with the fruits of righteousness which come through Jesus Christ, to the glory and praise of God.- 의의 열매를 맺게 하소서!복음의 사람 예배자로 살게 하소서! 4월 12일(토) 성서 정과 :시 31:9~16, 레위기 23:1~8누가복음 22:1~13 평강하셔요!

말씀 기도 2025.04.11

4월 12일(토) 성서 정과

시편 31:9-169  여호와여 내가 고통 중에 있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근심 때문에 눈과 영혼과 몸이 쇠하였나이다10  내 일생을 슬픔으로 보내며 나의 연수를 탄식으로 보냄이여 내 기력이 나의 죄악 때문에 약하여지며 나의 뼈가 쇠하도소이다11  내가 모든 대적들 때문에 욕을 당하고 내 이웃에게서는 심히 당하니 내 친구가 놀라고 길에서 보는 자가 나를 피하였나이다12  내가 잊어버린 바 됨이 죽은 자를 마음에 두지 아니함 같고 깨진 그릇과 같으니이다13  내가 무리의 비방을 들었으므로 사방이 두려움으로 감싸였나이다 그들이 나를 치려고 함께 의논할 때에 내 생명을 빼앗기로 꾀하였나이다14  여호와여 그러하여도 나는 주께 의지하고 말하기를 주는 내 하나님이시라 하였나이다15  나의 앞날이 주의 손..

성서 정과 2025.04.11

제주4.3기록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축하하며 함께 기뻐합니다.

제주4.3기록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축하하며 함께 기뻐합니다. 평화~~ 🎶 제주 4.3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시작된 등재 노력이 7년만에 결실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4.3 기록물은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인류가 함께 기억하는 중요한 세계유산이 되었습니다. 국가 폭력으로 수많은 민간인이 희생된 참혹한 역사의 기록이며, 암흑의 시간을 이겨내며 진상을 규명하고 진실을 밝혀낸 생생한 발자취입니다. 특히, 과거의 아픔에 머무르지 않고 지역공동체가 함께 화해하고 회복하는 과정이 기록됨으로써 세계기록유산으로서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습니다. 비극의 역사를 화해와 상생으로 극복해 온 제주도민들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기록 등재를 위해 애써주신 4.3..

모리아/사진 2025.04.11

조국혁신당 당원 김태영입니다. 오늘의 글은 사랑하는 조국대표님과 조국혁신당을 위해 불철주야로 고생하시는 사랑하는 당직자들과 쇄빙선 동지 당원님

조국혁신당 당원 김태영입니다.오늘의 글은 사랑하는 조국대표님과 조국혁신당을 위해 불철주야로 고생하시는 사랑하는 당직자들과 쇄빙선 동지 당원님들께 드리는 글입니다.조국혁신당이 정치 사상 전무후무한 돌풍을 일으키며 지난 총선에 12석이라는 엄청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기적을 일으키며 출범을 하였습니다.총선을 전후해서 10%를 넘나드는 지지율의 고공행진을 경험하기도 하였습니다.그러나 지금의 상황에서 둘러보면 3%대의 지지율로 곤두박질 하였고, 시간이 지나면서 떠나가는 당원들, 그리고 조국대표의 부재가 당에 끼치는 영향등을 봤을 때 위기상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딱 까놓고 말해서 시원하게 밀어주고 경선 과정에서 그냥 대충 요식 행위하고 민주당 후보를 한번에 추대해서 심상정과 같은 경우가 없게 하자는 간단명료한..

모리아/현장 2025.04.11

꽃 ㅡ 웬디 코프, 어떤 남자들은 아예 생각이란 걸 하지 않아. 그래도 당신은 생각은 했나 봐, 내게 다가와서 말하곤 했잖아..

꽃- 웬디 코프 -어떤 남자들은 아예 생각이란 걸 하지 않아.그래도 당신은 생각은 했나 봐, 내게 다가와서말하곤 했잖아. 꽃을 거의 사 올 뻔했는데일이 꼬여버려 못 샀다고.꽃집이 문을 닫았다거나 아니면 확신이 없었다고.우리 마음은 말이야 끊임없이이 생각 저 생각 만들어내지. 당신도 생각했을거야내가 꽃을 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고.그랬을 거라고 생각되면 미소가 지어져서 나는 당신을 안아주었지.이제 당신이 없으니 미소만 지을 수 있겠네.아직도 여기 내내 피어 있잖아.

모리아/얼 2025.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