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아/시

내가 그대에게 다가가듯 -홍관희- 내가 그대에게 다가가듯 그대가 내게로 다가온다면 무엇이 우리를 더 가로막겠느냐

ree610 2024. 8. 6. 06:44

[내가 그대에게 다가가듯]

-홍관희-

내가 그대에게 다가가듯
그대가 내게로 다가온다면
무엇이 우리를 더 가로막겠느냐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으로
우리의 소망이 길을 가듯
보이지 않는 그대가
보이는 내게로 달려온다면
우리는 이미 하나가 아니겠느냐
어둠속에서도 길이 제 길을 가듯
우리가 얼지 않는 물이 되어
서로를 향해 뜨겁게 흐른다면
사랑이 어찌 아득한 메아리로 놀고
우리가 어찌 수평선으로 만나지 않겠느냐
내가 그대에게로 다가가듯
그대가 내게로 다가온다면
우리는 마침내 하나의 길이 되어
더욱 빛나는 그리움을 걸을텐데
끝모를 새벽길 밝힐 수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