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제4차 로잔대회 서울선언문 THE FOURTH LAUSANNE CONGRESS. - The Seoul Statement

ree610 2024. 9. 23. 22:24

제4차 로잔대회 서울선언문

THE FOURTH LAUSANNE CONGRESS

The Seoul Statement

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부활하신 만유의 주 예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선교라는 고귀하고 거룩한 목적을 가지고 제4차 로잔대회를 위해 대한민국 인천에 모였다. 복음 안에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죄에서 돌이켜 죄 용서를 통해 새 생명의 선물을 받도록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부르신다. 하나님은 복음을 통해 교회를 세우시고, 모든 민족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과 화해하고 서로 화해하여 거룩한 한 백성을 이루려는 목적을 이루신다. 우리는 복음으로 주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그분의 구원의 통치 아래 누리는 자유를 기뻐한다. 우리는 복음으로 제자 삼고 그들에게 그리스도의 계명에 순종하도록 가르친다. 이것이 우리의 소명이며 대의이다. 이러한 목적으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은사, 자원, 에너지, 그리고 우리의 생명을 기꺼이 하나님께 돌려드린다. 우리는 우리의 수고로 인한 모든 열매가 그분의 은혜의 성취임을 겸손히 고백한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라고 부르시는 우리 주님의 음성을 듣는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의 좋은 소식으로 절정에 이르는 이야기 안에서 우리의 삶을 살고, 그분이 만물의 주님이심을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우리의 생명을 드리라는 그분의 부름을 듣는다. 이를 위해 우리는 그분의 권위 있는 말씀을 충실히 해석하는 사람이 되라는 그분의 부름을 듣는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교회의 유일한 가시적 표현인 지역 교회, 즉 모든 장소와 시간에서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통해 형성된 선택된 백성으로서 지역 교회에 대한 새로운 헌신으로 우리를 부르시는 그분의 부름을 듣는다. 우리는 삶으로 진리를 증거한 남성과 여성에 의해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진 사도적 신앙의 새롭고 오래된 도전에 직면하여 신실함으로 우리를 부르시는 그분의 부름을 듣는다. 그리스도를 따르기 위하여 우리는 그들(사도들의 신앙고백)을 따른다.

우리는 그분이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사랑하며, 이기적인 야망을 버리고, 복음의 동역자로 일하며, 그분의 영과 그분의 뜻과 길과 말씀에 대한 지식을 기도로 의지하는 가운데 매일 성장하면서 새로운 헌신으로 세계 곳곳에서 우리가 섬기는 자리로 돌아간다. 우리가 홀로 세상의 소망과 빛 되시는 분의 탁월함을 한 목소리로 선포하자. 우리는 죄인을 위해 자신을 내어주신 그분의 거룩하심과 사랑을 한 마음으로 나타내자.

우리 함께 그리스도를 선포하고 나타내자!

“오 하나님, 우리를 도우소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AMEN🙏❤️

The Fourth Lausanne Congress held in Incheon, South Korea, marks the 50th anniversary of the birth of a remarkable movement committed to global mission. The First Lausanne Congress in 1974 brought together 2,700 church leaders from over 150 countries, who affirmed their shared conviction that the whole church must take the whole gospel to the whole world.


'아름다운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문화명령  (0) 2024.04.25
기도로 교회다움 회복하자  (4) 2024.01.27
민영교도소 개청식 장면들,  (0) 2024.01.01
아름다운 사람  (2) 2023.11.22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0) 2023.11.15